예술사랑 일상이야기

728x90

GS25 고구마닭샐러드 & 닭가슴살 후랑크


2018.07.31


밤 11시가 넘어가는데 배는 고프고, 그렇다고 배불리 먹으면 다음날 속이 안좋으니까, 간단히 먹을 것을 찾으러 또 GS25를 방문했다. 날이 더우니까 가까운 편의점이 최고다. 멀리 갈 기운도 없다. 단지 건너편 아파트가 완공이 되야 상권이 좀 갖춰질텐데 그 날이 오기는 할까.



YOURS 고구마닭샐러드


3,500원


얼마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다보니 샐러드집이 나왔는데 판매가격이 8,900원이었다. 파리바게뜨 샐러드도 가격이 꽤 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엄청 싸다고 할 수 있다.대신에 내용물에 차이가 있겠지.



칼로리는 185kcal로 적은 편이다. 원재료는 국산과 중국산 등이 적절히 섞여있다.



방울토마토 2개, 고구마 2조각, 닭가슴살 조금, 나머지는 양상추랑 샐러드로 가득 차있다. 단촐한 구성이다. 이파리가 그렇게 싱싱해 보이지는 않는다. 



안에 들어있는 소스를 부어보자.

발사믹 드레싱 소스라고 한다.


사실 잘 모른다...



소스를 넣고 적당히 비벼주고

열심히 먹으면 끝.



바닥에 올리브도 깔려있었다.



방울토마토랑 고구마는 몇개 없다.





어자피 샐러드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소시지도 같이 구매했다. 많고 많은 소시지 중에서 이걸 구매한 이유는 칼로리가 가장 적기 때문이다. 그리고 닭가슴살이 들어있으니까 뭔가 단백질도 많지 않을까.


가격은 1,800

가격표가 없으므로

그때그때 가격은 다르다.

아주 가끔 2+1 행사를 한다.



닭고기가 71.06%로 대부분을 차지한다.

전체 칼로리도 많이 낮은 편이다.


70g, 120kcal


다른 소시지는 보통 200~300kcal


열량이 낮은만큼 단백질도 얼마 없다.



소시지 내부에 청양고추가 깨알만큼 박혀있어서 매콤한 맛이 살짝 느껴지나, 전체적으로 담백하다. 그래도 먹으면 포만감은 느껴지니 다행이다.



총 칼로리 : 185 + 120 = 305kcal




대충 밥 한공기 칼로리라 보면 된다. 정말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에게는 비추. 대신에 다음날 아침에 속이 편하다.



평점 : ★★☆

밤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조합, 칼로리도 적고 위에 부담도 덜하다. 그렇다고 자주 먹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야식이 부담스러운 날에 가끔씩 먹어보는 것은 나쁘지 않을듯.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