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사랑 일상이야기

728x90

GS25 나를 위한 두부스테이크 도시락


2018.08.10


오늘은 GS25에서 새로운 도시락에 도전해본다. 먼저 양이 너무 많지 않고, 속이 더부룩하지 않은 가벼운 도시락을 찾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이것이다.



YOURS 나를 위한 두부스테이크 도시락


3,900원


KT할인받아 3,510원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다. 대충 모양만 보더라도 다이어트를 위한 도시락임을 알 수 있다. 고기같아 보이지만 두부로 만든 스테이크가 들어있다. 참고로 비슷한 구성의 도시락이 쿠팡에서는 개당 3,300원 꼴로 팔고 있다. KT 할인을 감안할 때 GS 도시락 가격도 그렇게 나쁜 것은 아니다.





열량은 총 340kcal

대충 밥 한공기 열량이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소스를 빼고 뚜껑은 덮고, 전자레인지에 약 2분정도 돌려준다.





데우기 전과 후가 큰 차이는 없다.





두부스테이크의 모습이다. 먹어보면 싱거운 미트볼 맛이 난다. 식감은 얼추 스테이크랑 비슷하지만 맛은 엄연히 다르다. 그래도 본인 입맛에는 잘 맞는다. 소스에 찍어먹으면 나름 괜찮다.





계란 후라이 일부가 들어있다. 그것도 흰자만. 정말 다이어트 식단다운 구성이다.





호박도 생각보단 괜찮다. 물론 계란옷을 입혀서 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기는 하다.





저 빨대처럼 생긴 것은 스파게티 면으로 보인다. 먹으면 싱거운데 나름 쫄깃해서 먹을 만하다. 특이하게 올리브가 통째로 들어가 있다. 먹으면 짭짤하다.





두브스테이크 밑에 깔려있는 고구마와 야채들이다. 물론 싱겁다. 담백한 맛을 좋아해서 괜찮게 먹었다.





깔끔하게 비웠다. 그런데 다 먹어도 그닥 배부르지가 않다.




평점 : ★

가격은 무난하고, 구성도 나쁘지 않다. 야채에 수분이 많아서 국물이나 물 없이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물론 전체적으로 밍밍하고 간이 심심하며 말끔히 먹어도 전혀 배가 부르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담에는 그냥 쿠팡에서 묶음배송으로 시켜먹어야겠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