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사랑 일상이야기

728x90

GS25 화이트초코케이트

 

2018.06.12

 

1. 케이크가 먹고 싶을 때

 

집 근처에 빵집도 없고, 원흥 행복주택에서 가장 가까운 빵집을 가려면 역까지 걸어가야 합니다 귀찮아요.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괜찮은 빵이 많이 판다고 하죠. 배가 고파 편의점에 들렀다가 우연하게 집어온 상품입니다.

 

 

<YOURS> 제품입니다. GS 전용 상품이 요즘 잘 나온다고 하더네 보기에는 괜찮아 보입니다. 요즘 편의점 상품은 대부분 알루미늄 용기에 나오죠. 잠시 딴소리인데 알루미늄은 분리수거할 때 캔에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가격 : 3,200원

 

GS 할인을 받아서 2,880원에 구매했습니다. 보통 작은 조각케이크 용량이 60~70g 정도인데, 이건 180g이니 양이 세 배정도 됩니다. 물론 칼로리도 세 배입니다.

 

 

빅맥 칼로리 : 약 512kcal < 화이트 초코케이크 약 600kcal

 

 

영양정보를 보면 당이 절대적으로 많습니다. 지방도 꽤 많은 편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웬만해선 드시지 마세요.

 

 

일회용 플라스틱 수저도 넣어줍니다만 저는 거의 안씁니다.

 

 

하얀색 초코 덩어리는 일반적인 초코 케이크에 얹혀져 있던 그 맛입니다. 커피향이 강하게 느껴지는데 티라미수 케이크랑 비슷합니다. 한입 먹어보면 엄청 답니다. 당이 엄청 많아요. 단거 싫어하시는 분은 한입먹고 포기할 듯...

 

 

 

바닥은 촉촉합니다.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 단거를 좋아하지만 너무 달아서 절반만 먹고 일단 냉장고로 보냈습니다. 맛있기는한데 자주 먹고싶은 맛은 아닙니다.

 

 

별점 : ★★☆☆☆

 

달고 촉촉하고 맛있다. 그런데 질리는 맛이다. 가끔씩 단게 땡길 때 먹어주도록 하자. 한 달에 한 번 정도?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