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기초작업
오브젝트 만들기
- 2015년 8월 넷째 주 -
3ds max를 배우기 시작한지도
한 달이 다 되어 갑니다.
예전에는 엄청 어려운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에 시도해 볼 생각도 못했지만
막상 학원에서 하루종일 배우다 보니
어려우면서도 꽤 재밌습니다.
아직 부족한 실력임에도 작업물을
올리는 이유는 작업물을 보면서
스스로 반성도 하고 발전해 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 2015.08.20. -
쇼핑몰에서 팔던 책상을
참조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책상 서랍 손잡이를 어떻게 구현할지
감이 안와서 선생님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배경이 너무 어둡고 그림자도 지저분하고
배치도 많이 어색합니다. (ㅠㅠ)
- 2015.08.24. -
소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하이폴리곤 모델을 시도해 봤는데요.
제대로 배워서 한게 아니라 많이 어색합니다.
소파 기둥의 나무 패턴 방향이 잘못 됐네요...
- 2015.08.25. -
선을 이용해서 낚시의자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원래 저런 낚시의자에는 천이나 비닐 재질을
사용하지만 소파에 썼던 회색 재질이
좋아서 이번에도 사용해 봅니다.
배경이 좀더 밝아야겠네요...
제가 앉으면 부러질거 같아요. (ㅡㅡ;;)
- 2015.08.26. -
어설픈 클립입니다.
- 2015.08.27. -
1인용 소파입니다.
책을 보고 만들었는데요.
렌더링은 나름 만족하는데
구조가 많이 어색합니다.
저런 소파는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죠...
사실적인 렌더링을 위해서는
사물을 주의깊게 관찰해서
형태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연습해야죠.
작업은 앞으로도 쭈욱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