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사랑 일상이야기

728x90

GS25 반반치킨 도시락

 

2018.10.28

 

 

치킨이 먹고 싶은데 시켜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치킨 맛을 음미하고 싶던 차에, GS25에서 비슷한 무언가를 찾다가 발견한 것이 <YOURS 반반치킨 도시락>이다.

 

 

 

제목 그대로 치킨 2종류가 반반씩 들어있다. 하나는 매워보이고 나머지는 달아보인다. 치밥은 잘 시도하지 않는 조합이지만 도시락으로 나오니 호기심에 선택하였다.

 

 

 

 

 

 

1. 가격

 

소비자 가격이 4,000원이다. KT 할인을 받으면 3,600원에 먹을 수 있다. 요즘 옛날치킨처럼 한마리에 6,000~7,000원에 파는 저렴한 브랜드가 많이 등장했는데, 대충 가격만 보면 치킨 반마리로 볼 수 있지만, 밥과 반찬이 들어있어서 치킨 자체의 양은 좀 더 적은 편이다.

 

 

 

2. 칼로리

 

이 제품은 칼로리 표시가 되어있다. 총 407g에 887kcal 이다. 편의점 도시락이 대체로 나트륨 함량이 폭발적으로 높은데 비해, 이건 38%로 비교적 양호한 편이다. 치킨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단백질 함량이 80%로 월등히 높다. 보통 체중 1kg랑 하루 필요 단백질이 0.8~1g이라고 하면, 70kg 기준 약 70g이 필요하다. 44g이 들어있으니 운동한 뒤에 먹으면 단백질 섭취가 가능해 보이지만, 닭가슴살에 비해 지방과 탄수화물이 높아서 다이어트에 별 효과는 없어 보인다.

 

 

 

3. 내용물

 

 

대충 치킨이 8조각, 순살로만 들어있다. 치킨무가 조금 들어있고, 샐러드마요소스와 뭔지모를 감자조림이 함께 들어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에 치킨무를 따로 빼야한다. 대충 3분정도 돌려주면 충분하다.

 

 

 

 

편의점 튀김류는 아무리 잘 만들어도 약간씩 눅눅한 맛이 난다. 그건 어쩔 수 없는 문제인데, 그래서 일부러 양념맛을 강하게 내는 편이다. 닭고기 맛은 한솥 치킨마요에 들어간 치킨을 먹는 느낌이다. 전체적으로 느끼한데 치킨무가 부족하므로 밥이랑 열심히 비벼서 먹어야 한다.

 

 

 

샐러드마요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본다. 밥이랑 먹으면 어색할거 같은데 의외로 맛이 괜찮다. 치킨마요를 따로 분리해 놓은 것이라고 보면 이해가 쉽다.

 

 

 

별점 : ★★★☆☆

 

치킨이 먹고 싶은데 밥으로 때우고 싶을때 가볍게 먹기 적당하다. 칼로리가 높기는 하지만 남성 한끼로 부담스럽지는 않은 정도이다. 닭은 담백하지만 소스가 전체적으로 느끼하다는 단점이 있으며, 뭔가 김치같은게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끔씩 사다먹어야겠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