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편식/도시락][GS25][혼밥] GS25 즉석 떡볶이

GS25 즉석 떡볶이

 

2018.10.16

 

 

요즘 GS25에서 새로운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못보던 구성들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새롭게 선택한 제품이 바로 <YOURS 즉석 떡볶이>다.

 

 

요즘 떡볶이 전문점에서 파는 메뉴는 기본 1만원이 넘어가고, 노점상에서 파는 떡볶이는 위생을 생각하면 그닥 끌리지가 않는다. 그런 마음을 잘 포착한 듯 비싸지 않은 가격에 나름 알찬 구성이 나왔다.

 

 

1. 가격

 

소비자 가격이 3,900원인데, 100원의 눈속임은 버리고 4,000원으로 생각하자. 아직 근처 김밥천국에서 김치찌개가 4,500~5,000원인것을 생각하면 조금 더 보태서 식당을 가는게 낫다 싶지만서도, 가벼운 주머니를 생각하면 나쁘지는 않는 가격이다.

 

 

2. 칼로리

 

용량은 418g인데, 칼로리 표시가 없다. 가끔보면 칼로리 표시가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는데, 기준을 정확히 모르겠다. 일단은 탄수화물 폭탄이니 적지 않은 칼로리라 생각된다.

 

 

3. 내용물

 

 

뚜껑을 열고 절취선까지 물을 부어준다. 밖에서 먹으려면 생수까지 준비해야 하는 단점이 있다. 일단 쌀떡과 밀떡이 섞여있고, 김말이와 군만두, 치즈가 들어있다. 질보다는 양을 선택한듯 조금씩 여러 종류가 들어있다. 그렇다고 양이 많다고 하기에는 용기가 얕다는 점을 명심하자.

 

 

 

 

전자레인지에서 4~5분을 돌리고 난 뒤의 비주얼이다. 살짝 덜 익은 느낌인데 그냥 무시하고 먹었다. 떡이 좀 딱딱한 점을 제외하고는 먹기는 무난했다. 집에서 돌릴때는 조금 오래 돌린다는 생각으로 넣어두자.

 

 

평점 : ★★☆☆☆

 

떡볶이와 튀김이 같이 들어있는 구성은 괜찮다. 그런데 김밥천국에서 3,000원짜리 떡볶이를 시키고, 그 안에 튀김 2,000원치를 사서 넣으면 비슷한 비주얼에 더 괜찮은 맛을 낼 수 있다. 치즈가 들어있기는 하지만 소량이니까 뭐. 질보다는 이것저것 다양한 맛을 느끼고 싶은 분, 뷔페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한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