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디저트][GS25] GS 떠먹는 치즈케이크

GS 떠먹는 치즈케이크

 

2019.01.23

 

 

요즘 GS25에서 디저트류 신상품을 무더기로 쏟아내고 있다. 특히 케이크 종류가 많은데 다른 사람들의 후기도 괜찮고 해서 이번에 GS YOURS <떠먹는 치즈케이크>를 구매해 보았다.

 

 

 

 

외관은 이렇다. 떠먹는 컨셉에 알맞게 알루미늄 용기에 담겨져 있다. 크림치즈가 56.3%가 들어있어 딱 봐도 부드러운 맛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작은 플라스틱 수저가 들어있어 바로 퍼서 먹으면 된다. 한번에 다 먹지 못하면 뚜껑을 닫고 냉장고에 보관하면 될 듯 하다.

 

 

 

1. 가격

 

 

정가는 3,500원이며, KT할인을 받아 3,150원이 구매가 가능하다. 용량이 140g 으로 1g 당 25원이다. 삼립에서 나온 치즈케이크가 58g에 인터넷 가격 기준 1,700원이으로 1g당 29원이다. 일단 가성비는 나쁘지 않다. 가격대비 양은 많다고 할 수 있다.

 

 

 

2. 칼로리

 

 

 

총 칼로리는 491kcal 이다. 빅맥 칼로리가 512kcal 정도로 햄버거 하나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구성성분을 보면 대부분이 지방이며, 콜레스테롤의 양도 꽤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영양정보로 보면 하루에 반 개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겠다.

 

 

 

3. 내용물

 

 

 

내용물은 대부분이 수입산이다. 자세히 보면 국산 원재료가 하나도 없다. 가성비를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일까.

 

 

 

4. 후기

 

 

 

숟가락으로 떠서 한입 베어 먹어보면 정말 부드럽다는게 온몸으로 느껴진다. 보통 치즈케이크를 보면 빵이 들어간 부분이 퍼석퍼석한데 이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다. 그냥 먹어도 목이 막히는 느낌이 전혀 없으며 우유랑 같이 먹으면 훨씬 부드럽다.

 

 

 

 

맛있지만 많이 먹으면 느끼하니까 반 정도 먹고 나중에 나머지를 먹었다. 지금까지 먹어본 편의점 케이크 중에서는 나름 맛으로도 가성비로도 최고라 할 수 있다.

 

 

 

별점 : ★★★★☆

 

가성비도 좋으며, 맛도 부드러워 부담없이 간식으로 먹기 좋다. 많이 먹으면 살찌니까 가끔식 먹으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