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사랑 일상이야기

728x90

1. 업체정보

네이버 지도에 빙수중독이라고 치면 원흥5로에 위치한 업체명이 뜬다. 참고로 다음지도는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다.

정확히 말하면 빙수중독이라는 가게는 존재하지 않는다. 달달한호랑이 요거트아이스크림&카페 에서 빙수 판매를 위해 배달의 민족을 새로 등록한 것이다. 요즘은 이런 식으로 한 업체에서 이름을 여러 개 등록해서 판매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근처에 설빙이 있어서 어느 가게에서 주문할 지 한참을 고민하다 빙수중독을 선택했다.

 

2. 포장상태

보냉팩과 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 잘 포장돼서 도착했다. 겨울이라 녹을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상태는 양호하다. 리뷰서비스를 신청했더니 크런치 과자를 조금 넣어줬다.

 

3. 맛

우유빙수에 인절미와 미숫가루, 팥이랑 기타 견과류가 들어간 기본 빙수다. 리뷰서비스 크런치 과자까지 넣어주면 바삭하니 씹을 맛이 난다. 토핑으로 뉴욕치즈케이크를 추가했다. 맛은 그냥 마트에서 파는 치즈케익인데 토핑으로는 나쁘지 않다.

 

크런치 과자는 콘푸로스트 종류처럼 보인다. 양은 많지 않은데 서비스로 적당하다.

 

맛은 전체적으로 많이 달다. 설빙 빙수를 먹을 때는 연유를 섞지 않으면 가끔 심심한 느낌이 들었는데 여기 빙수는 그냥 섞어 먹어도 엄청 달다는 느낌이 든다. 단거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반쯤 먹다 보면 조금 질리는 느낌이 든다. 어차피 혼자 다 먹으라고 만든 건 아니니까. 2명이 먹기 적당하다.

 

평점

★★★☆☆

토핑도 풍부하고 구성도 괜찮고 맛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설빙이 조금 더 취향에는 맞았다. 그래도 맛은 있으니 가끔씩 사 먹어야겠다. 정식 매장이 아니라서 배달 주문만 가능하다. 달달한호랑이 카페를 직접 가 본 적이 없어서 해당 메뉴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