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사랑 일상이야기

728x90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 방문후기

 

1. 자가용을 이용하여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을 가장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

 

고양스타필드는 연면적만 36만4천 제곱메터에 달한다. 단순하게 동서로 이동하는 거리만 480미터로 동네 한바퀴를 도는 수준이다.

 

스타필드 고양 공식 홈페이지
스타필드 고양 공식 홈페이지

메가박스는 스타필드 고양 4층 서쪽 끝에 자리잡고 있다. 집입로를 잘못 들어가서 지하에 주차할 경우, 꽤 많은 거리를 걸어야 한다는 이야기다.

 

참고로 트레이더스를 이용할 때는 남측진입로를 이용하는 길이 가장 빠르다. 특히 마트를 보고나면 짐이 많기 때문에 엉뚱한데 주차를 하면 카트를 이리저리 끌고 다녀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한다.

 

다음 로드뷰

위 사진처럼 북측진입로를 이용하자. 혹시 반대쪽으로 들어올 경우 현재 좌회전이 안되기 때문에 먼 거리를 돌아가야 한다. 다음 로드뷰에는 최신 지도가 반영이 안되어 있으므로 헷갈리지 말자.

 

다음 로드뷰

삼송역에서 들어오는 방향으로 현재는 좌회전 금지 표지판이 달려있다. 아무래도 사고 위험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4층 출입구와 가까운 위치에 주차를 하고 위 사진과 같이 2번 HALL 을 찾아 들어가도록 하자. 잘 주차하면 몇걸음만에 들어갈 수 있다.

 

긴 통로를 따라 들어가다보면 메가박스가 나온다. 가는 길에 버거킹이 있으므로 위치를 잘 알아두자.

 

 

2. 메가박스 MX관

 

이날 본 영화는 <테넷>이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개봉 당일 가장 빠른 시간인 8시 영화를 보기 위해 새벽부터 극장에 도착했다.

 

영화 상영 전에 촬영하였습니다.

MX관은 영화 속 사운드를 개별적으로 컨트롤하여 생생한 영화관람이 가능하다고 한다. 상영 전에 사운드에 대한 짧은 소개영상이 나오는데, 막귀로 듣기에 큰 감흥은 없고 그냥 음악이 꽉 찬다는 느낌만 들었다.

 

 

3. 다른 극장은 없을까?

 

원흥마을 주민에게는 주말과 저녁시간대를 피한다면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이 영화를 보기에는 가장 편리하다. 지하철을 이용해도 한정거장만 가면 되기 때문에 접근성이 가장 좋다. 물론 역에서 내려서 10분 정도 걸어가야하는 단점이 있다.

 

CGV를 이용하려면 화정역에서 내려 CGV 화정점을 이용해야 하는데, 여기는 극장 규모가 작기 때문에 그닥 추천하지 않는다. 차라리 시간이 걸리더라도 일산 신도시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아니면 구파발역에서 내려 롯데시네마 은평점을 이용해도 좋은데, 지하철로 10분 거리이고 지하에서 바로 롯데몰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체감 거리는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보다 더 가깝다고 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